정보 & 소식

Materialise Magics21 한국어 버전 출시
2017-04-13 18:02:29

 

Materialise 사는  3D 프린팅 산업을 위한 백본을 함께 구성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3D 프린팅 서비스에 대한 25년 이상의 3D 프린팅 경험이 있는 벨기에 회사입니다.

아디다스가 futurecraft 신발을 3D프린터로 개발하는 작업도 Materialise와 함께 하는 등,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Materialise의 Magics 소프트웨어는 산업용 3D프린터에 많이 사용됩니다.
STL파일 변환, 수정, 편집 및 repair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번에 Magics 21에 한국어 버전이 추가되었다고 하여 소개해드립니다.

Materialise Magics 한국어 버전 출시
https://www.youtube.com/watch?v=H3PLbMyHe-c 

 

아래 동영상에서는 Magics 기능에 대한 거네요.
Magics21의 기능에 대해서 좀 더 궁금하신 분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Whats_New_Magics_21_1_한국어버전_LowRes.pdf

 

Magics 21: Take Full Control of Data Preparation
https://vimeo.com/190861881

 

국내 Materialise Magics 사용 사례:
·    SL 코퍼레이션의 지그 및 픽스처, 3D 프린팅으로 40% 무게 절감
·    오스템 임플란트, 덴탈케어를 다음 단계로 발전 시키다
·    RP CAST, 3D 프린팅으로 정밀 주조의 시간과 비용 효율성을 높이다

해외 Materialise Magics 사용 사례:
·     http://www.materialise.com/en/cases?keyword=173


아래는 Materialise사에서 Magics 21 한국어버전을 소개한 글을 요약한 겁니다. 참고하세요.

Materialise NV (NASTAQ: MTLS)는 산업과 의료 시장에 3D 프린팅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및 정교한 3D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으로 Materialise Magics21을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한다. Materialise Magics는 전문적인 3D 프린팅을 사용하는 기업과 산업을 위한 전 세계적인 데이터 준비 소프트웨어의 최상의 선택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한국어 버전은 한국 사용자들에게 소프트웨어를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Materialise Magics는3D 프린팅 데이터 준비를 위한 세계적으로 선두적인 소프트웨어로STL로 변환을 비롯하여 변환된 STL 파일을 수정 및 편집을 가능하게 하며 파트를 빌드 플랫폼 상에 최적으로 배치를 가능하게 한다. Materialise Magics21은 2016년 11월에 출시되었으며 향상된 수정 및 마킹 기능을 포함하여 오리엔테이션 최적화 및 비교 측정 도구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Materialise Magics21은 이상적인 데이터 준비 소프트웨어로 메탈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서포트 구조를 생성할 수 있다.

한국 사용자들이 한국어로 데이터 준비에 대한 컨트롤을 가질 수 있음으로써 Materialise는 3D 프린팅을 위한 파트를 더욱 더 쉽게 준비할 수 있으며 3D 프린팅 산업이 발전하는데 지원합니다.”

Materialise Magics21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다음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materialise.co.kr/magics21

참고로, 저희 3D그루는 Materialise사와 아무런 이해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상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top